오늘 새벽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파리생제르밍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이 있었죠?

맨유 홈안 올드트래포드에서 1차전이 진행 되었는데요

경기전 대다수의 사림들은 맨유의 승을 예상했죠

그 이유는?

맨유 홈인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다는 점,
PSG의 주축인 네이마르와 카바니가 결장하는 점,
지금 맨유가 솔샤르감독 체제로 바뀐 후에 11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있기 때문이었죠

물론 그 와중에도 이제 맨유가 맹구할때가 되었다는 기사댓글들도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저 역시도 뭔가 불안하기도 했구요

아 저는 맨유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해버지 레전드 박지성의 영향으로 정이 들어서
맨유가 잘됐음 좋겠다고는 생각했거든요 ㅎㅎㅎ

아무튼 어제 새벽 5시에 킥오프가 되었습니다

전반엔 맨유 흐름이 나쁘지 읺았다고 봅니다 영의 디마리아를 향한 거친플레이가 있긴 했지만 잘 풀어나간다 생각했죠

후반전에 PSG가 본격적으로 공세를 펼치며 맨유가 흔들리더니 두골을 내주며 무너지고 말았네요

맨유는 큰 출혈이 생겼네요..

포그바의 다음경기 결장
원정에서 3점차 이상의 승리가 필요한점

간만에 좀 올라가나 했더니 결정적일때 챔스에서 터지네요

리그와 FA컵에 집중해야할듯 합니다

과연 솔샤르 감독이 첫 위기를 잘 헤쳐나갈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해외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나중에 영국,스페인에서 EPL이나 라리가 직접 꼭 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바램이었구요 ㅎㅎㅎ

이상 정으로 맨유를 응원하는 엉자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