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 맛집 토담 닭갈비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춘천은 닭갈비가 정말 유명한 곳이죠?


그런데 닭갈비하면 다들 아는맛이라 생각하고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을 하더라구요

저도 그랬구요!


전 여기서 숯불닭갈비를 먹었는데 서울에서 먹는것들 보다 더 맛있었어요

일반 양념닭갈비는 안먹어봤지만 이것들도 서울보다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어쨌든!

제가 가보고 만족한 토담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소양강변에 있는 토담 숯불 닭갈비입니다


주말에 달리고 달려서 간신히 춘천에 도착했어요

정말 차가 많이 막혀서 3시간이나 걸렸답니다 ㄷㄷ


그래서 약 두시반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실화?

점심먹기엔 늦은시간인데 매장앞에 차들도 빼곡히 주차되어있고

줄을 쭉 서있네요

얼마 안걸리겠지 하면서 그냥 기다렸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위에

여기서부터 약 10분 소요예정 써있는데

20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그리고 잘 기억은 안나지만..

두시 이후였나? 아무튼 어떤시간 이후에는 야외테이블을 사용하지 못한다고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적당히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근데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그냥 건물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4개정도? 있던거 같아요

그것도 꽤 큰 크기로요


토담 숯불닭갈비는 중소기업급인듯 합니다 대단


들어와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저희는 간장,고추장,소금 각 1인분씩 주문했어요!


꽤 크죠?

이런 건물이 하나가 아니라는거..


그리고 기다리다보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왼쪽부터 간장,고추장,소금!


먹는 순서는 불판이 타는 정도에 따라서 조정해야되기 때문에

소금, 간장, 고추장 순서로 구워서 먹었어요!

맛있게 생긴 소금이에요

그냥 소금만 뿌린게 아니라 후추, 소금 등을 뿌려서 간을 했더라구요


담백하고 짭쪼름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이건 간장!


개인적으론 간장이 제일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 간장양념이 잘 스며든 덕분에 풍미있는 맛까지!

고기 질도 좋고 정말 맛있었네요


그리고 고추장!!


고추장도 맛있어요

근데 좀 매운 편입니다!

매운걸 잘 못먹긴 하지만 맛감별은 가능해요 ㅎㅎㅎ

맵지만 맛있어요


결론은 세개 맛 다 맛있다

그치만 그 중에서도 저는 간장이 쵝오


그리고 여긴 택배로 고기를 보낼 수 있어요

매장에서 먹는것보다 같은가격에 훨씬 많은 양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다먹고 나가면서 여자친구가 깜짝선물로 부모님께 간장 닭갈비를 선물해주더라구요!

착한 내 여자친구

부모님들도 아주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밑에는 나오면서 찍어본 토담 건물들이에요

정말 넓죠?


닭갈비 맛있게 많이 팔아서 돈 많이버셨나 봅니다


그리고 제가 위치가 좋다고 한 이유는

카페거리가 있는 구봉산 근처이기도 하고, 소양강 근처거든요!


경치도 좋은곳이에요

다들 한번씩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