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엔 수제버거가 땡기는 바람에 서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햄버거를 좋아하고 수제버거는 더 좋아해서 꼭 가보고싶었던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를 다녀왔어요!



이제는 다른쪽에도 지점이 많이 생겼는데도 서래마을로 가고싶더라구요

본점갬성?


아무튼 날씨좋았던 주말 서래마을로 꼬고!


차가져가시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서래마을 구립 공영주차장이 근처에 있어요

10분당 300원으로 아주 저렴쓰

여긴데, 걸어서 5분정도 걸려요

부담없으니 여기에 차대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제 차를 대고 브루클린으로 고고


밖에서부터 미국갬성이 느껴지네요

서래마을은 프랑스느낌이 많이나는 동네인데, 얘 혼자 미국냄새 풍기는 중


들어와서 바로 앉습니다

앉아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저희는 브루클린 웍스 2개를 시켰어요

하나는 단품, 하나는 1/2 고구마 프라이+캔음료세트를 시켰구요!

중량은 140g짜리로 시켰어요


치즈스커트도 유명하던데 전 별로 안땡겨서 패스


미국느낌


여긴 옛날 패스트푸드점 느낌


이때 시간이 네시쯤으로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저렇게 비어있다가 10분정도 후에 네테이블정도가 찼어요

피크타임에 오면 웨이팅좀 할듯 하네요


버거는 볼때마다 저 녹아있는 치즈가 정말 군침을돋게 합니다

그리고 전 버거에 토마토 있는게 너무 좋아서 아주 취향저격이었죠


버거는 당연히 헤비하기 때문에,

짭짤한 감튀랑 같이먹기보다 고구마프라이가 땡겨서 주문했어요

근데 고구마프라이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요

헤비한 버거의 맛을 담백한 고구마프라이가 중화시켜주는 느낌??


버거를 먹기위해 본격적으로 반 컷팅하고

손으로 들고 쿰척쿰척


적양파 좋아하는데 적양파도 잘게 썰어서 들어가있더라구요

패티는 촉촉한 느낌인데, 잘 흐트러지긴 합니다

그래도 씹을수록 육즙이 나오고, 풍미가 느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아주있음

브루클린 다른매장도 가보고싶네요

맛이 일관적일지 아닐지 궁금!


+ Recent posts